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행주산성에 갔을때

점심으로 나루터에서 메기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나루터는 매운탕 전문점이었다고 하는데

장어 등 고기류도 판다고 하더라구요~


행주산성 근처 맛집 나루터

나루터 주차장


나루터 1관 옆쪽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1관 앞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차가 다 주차되어있어서

옆에다 주차를 하고 걸었습니다.

바로 옆이라서 멀지는 않습니다 ㅎㅎ




나루터 1관 입구 입니다.



원래는 1관에서 메기매운탕만 팔았는데

근처에 3관까지 오픈하면서 여러가지

메뉴를 팔고 있습니다.



1관 옆쪽과 건너편에 2관과 3관이 있습니다.



나루터 내부 모습


1관 입구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정면에는 카운터가 있고 왼쪽으로는 룸 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홀 이 있습니다.



들어오는 출구 모습입니다.

기업행사나 가족모임, 동창모임으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ㅎㅎ



이쪽이 민물매운탕전용석 홀 입구 입니다.



민물매운탕전용석 홀 내부 모습입니다.

단체 손님들을 위해서 붙여놓은 테이블도 있고

4인용 테이블들도 있었습니다.



왼쪽에 룸 모습입니다.



방 안에는 테이블 2개 정도 있어서

인원은 최대 8인정도 들어갈 수 있는 룸이었습니다.



동치미를 떠서 먹었는데 시원하게 맛있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도 나오고



콩나물 무침, 각김치, 양파장아찌도 나옵니다.



저희는 3명이었는데

메기매운탕 대 짜리로 시켰습니다.

미나리와 깻잎, 새우, 게, 메기 등등 여러가지 음식이 들어갔습니다.



게와 메기 모습 입니다 ㅎㅎ

게는 3개가 들어있어서 각자 하나씩 먹었네요 ㅎㅎ



먼저 끓이다가 미나리를 먹고

좀더 끓여서 메기와 게를 먹었습니다.



메기 얼굴 이네요 ㅎㅎ

살 만 발라먹고 버렸습니다.

새우와 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룸에서 보면 나루터 쉼터가 보이고

저쪽으로 차가 세워져있는곳이 나루터 3관 입니다.

나루터 3관에서는 강 뷰가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나무 그늘 밑에서 더위를 피해 잠시 쉬어갈 공간도 있습니다.



출입구 양옆으로 쉼터가 있습니다.



나루터 메뉴


자리에는 나루터를 소개하는 종이가

있었습니다.

나루처 1, 2, 3관 외에도 컨벤션 라운지와 국수카페, 카페나루도

운영하는거 같더라구요~



나루터 메뉴 입니다.

처음 메뉴판에는 판매하는 주류에 대해 써있습니다.



나루터에서는 랍스터, 전복갈비찜, 보쌈, 천복구이, 칠리새우, 문어숙회도

팔고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매운탕을 먹으러 와서 오늘은 매운탕을 먹겠습니다 ㅎㅎ



점심 메뉴 및 탕과 백숙 등 메뉴 입니다.

저희는 민물매운탕에서 메기매운탕을 시켰습니다.



랍스타 스페셜 코스 및 장어 숯불 구이 코스 요리도 있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어구이와 장어정식, 돌솣 정식 메뉴 입니다.

그 밖에 양념갈비와 생갈비, 돼지갈비 등 메뉴도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행주산성 근처 맛집인 나루터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매운탕도 맛있었는데 장어나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