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봄을 알리는 4월이 지나 본격적으로 따뜻한 5월이 되었습니다.

저는 봄을 맞이 하여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1991년 고양 한국 꽃 박람회를 개최 후에 1997년 고양 국제 꽃 박람회를 처음 개최했습니다.

1997년 개최후에는 3년마다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렸으며 2012년 부터는 매년 개최하고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꽃 박람회 입니다~

 

고양 국제 꽃 박람회

 

고양시 국제 꽃 박람회

입장권 가격 : 일반 12,000원 / 특별 8,000원 (36개월 아이 ~ 고등학생, 만 65세 이상 , 장애인(1~3급 보호자 1인 동반 할인 , 4~6급  본인), 국가 유공자

시간 : 평일 10:00~19:00 / 주말 09:00~19:00

기간 : 2019년 4월 26일 금요일 ~ 5월 12일 일요일

장소 :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일대

현장 매표소 입니다.

 

 

네이버에서도 예약 할 수 있는데 예약하신 분들은 매표소를 안들리고 그냥 게이트쪽에

네이버 예매 입구로 가셔서 예매 내역을 보여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2% 할인되서 11,760원 입니다.ㅎㅎ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매표소 주변에는 파출소, 소방안전센터, 종합안내센터, 응급실 등 여러가지 부스가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입구 옆에는 고양시 홍보관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고양시라서 고양이가 마스코트 인거 같습니다.

 

 

그 옆에는 월간 고잉고양 이라고 포토 부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고양이 인형탈을 쓰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잡지에 나온듯한 포토부스입니다.

 

 

고양 국제 꽃 박람회 안내도 입니다.

가까운 지하철 역은 정발산 역입니다~

 

 

호수공원 8경 안내도 나와있습니다 ㅎㅎ

저희도 박람회 왔다가 호수구경하고 갔네요

 

 

화단에 꽃들이 조형물들과 조화롭게 있는 모습입니다.

 

한쪽에서는 공연도 하더라구요~

공연장 앞에 공연 타임 테이블이 나와있습니다.




행사장 곳곳에는 식음료 파는 매장들도 많더라구요~

저흰느 불고기 컵밥을 먹었습니다.

 

 

사방에 꽃 들로 전시되어있는 모습입니다.

 

 

튤립인데 진짜 생화인지 조화인지 모를정도로 생화가 아름답게 있었습니다.

 

 

이런 조형물 안에도 꽃들이 많이 전시되있습니다.

 

 

 

 

꽃으로 만든 거대한 조각상 입니다.

자유의 여신상이 생각나죠?ㅎㅎ

 

 

여기저기 아름다운 튤립들

 

 

 

홍학들과 코뿔소로 만든 공간 입니다.

 

 

게이트2번쪽 앞에 천장에 꽃다발들로 전시해놓은 곳도 있었습니다.

게이트 2번으로 나가면 화훼 업체들과 여러가지 부스들이 있습니다.

재입장은 가능하고 입장마감은 18시까지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여러 화훼 업체들

꽃들을 보니까 사고싶긴 했는데 들고가기 힘들다고 안샀네요 ㅎㅎ

 

 

메인 행사장 밖에는 여러 화훼업체들을 비롯해 다양한 부스 및 먹거리도 있고

시민들이 참여하는 꽃 전시 공간도 있었습니다~

 

 

인디언 쿠스코 공연도 하더라구요~

 

 

인디언 전통의 공연도 잠깐 봤습니다.

 

 

호수공원쪽에도 여러가지 체험 부스가 있었습니다.

수제 슬라임 만들기를 비롯해 캐리커쳐, 한복체험, 장수풍뎅이 잡기 등등

 

 

커피 체험과 딸기 퐁듀 체험 등도 있네요~

 

 

호수공원쪽에서 다시 안쪽으로 오면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 돕기 판매 현장도 있었습니다.

 

 

또 안쪽에는 카네이션 캘리그라피 액자들도 판매하고 여러가지 판매 부스들이 많았습니다.

하나로 마트 부스도 있더라구요 ㅎㅎ

 

 

엔젤리너스에서는 꽃 박람회와 콜라보하여 스페셜 에디션 상품도 판매 했습니다.

여러가지 아름다운 꽃도 보고 체험도 가능하고 구매도 가능한 아주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꽃박람회 보고 호수공원에서 한 컷 ㅎㅎ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서울모터쇼 관람후기

일산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 두번째이야기 미덕원

일산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에서 저녁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