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은 여러 분야에서 레트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오비맥주와 곰표 밀맥주도 그중 하나입니다.

처음나온거는 5월 정도 된거 같은데 저는 이제서야

곰표 밀맥주를 맞봤습니다.ㅎㅎ


곰표 밀맥주, 곰표 나초

곰표밀맥주


곰표 나초와 밀맥주 모습 ㅎㅎ

인스타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와이프가 인스타에서 보고 구해보라고 했는데 몇일동안

주변 CU 편의점에서는 구하지 못했습니다..ㅜㅜ




곰표 밀맥주는 5월 에 출시하여

일주일만에 30만개가 판매되는 매진 행렬을 이어갔습니다.

지금도 편의점에서는 구하기 힘들고 대형마트에 가야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곰표 밀맥주 모습입니다.

대한제분의 밀가루 곰표와 CU가 협업으로 만든 수제 맥주 ㅎㅎ

그 맛은 어떨까요~?ㅎㅎ

색깔은 다른 맥주들과 같이 황금색이었고

냄새가 트로피컬 처럼 향기로운 냄새가 났습니다 ㅎㅎ

먹어봤는데 필라이트랑 약간 비슷하면서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곰표 밀맥주와 나초 

작년에 곰표 팝콘이 나왔는데

인기를 끌면서 맥주와 나초까지 등장했다고하네요~

곰표 밀맥주의 등장을 보며

예전에 허니버터칩 열풍이 생각났습니다.ㅎㅎ



곰표 밀맥주 성분


제품명 : 곰표

제조회사 : 세븐브로이양평

원료명 및 함량 : 보리맥아, 밀, 밀가루, 홉, 등

알코올함량 및 용량 : 4.5%, 500ml

원료에서 알수 있듯이 밀과 복숭아가 함유되있어서

특유의 상큼한 향이 났습니다 ㅎㅎ



곰표 밀맥주 파는곳?


대부분 편의점에 가면 국내 맥주와

수제맥주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곰표 밀맥주는 편의점 CU 에서만 판매하고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CU 에서도 물량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 아니라

구하기가 힘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ㅠ



마무리


이상 곰표 밀맥주 먹은 후기에 대해

남겼습니다.

어떤분들은 별로 맛없다고 해서

기대는 많이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편의점에 많이 물량이 나오면

매일 살거같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GS상품권 구입방법 및 사용처 알아보기

SK T멤버십 등급별 혜택 정보 (SILVER, GOLD, VIP) 확인하세요

한번쯤은 먹어봤을 나라별 유명한 초콜릿 소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