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속초 여행 중 숙박 시설이었던 속초, 고성 현대 아이파크 콘도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제가 왜 제목에 속초, 고성 현대 아이파크 콘도라고 했냐면 속초 근처 숙박 시설이긴 한데 주소가 고성으로 되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속초 현대 아이파크 콘도 라고 검색하거나 고성 현대 아이파크 콘도 라고 검색해도 똑같이 검색되더라구요.ㅋㅋ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그냥 현대 아이파크 콘도라고만 나오구요. 속초버스터미널에서 약 10km 정도 떨어져있어서 10분 정도면 숙소까지 갈 수 있습니다.

 

 

목차

 

속초, 고성 현대 아이파크 콘도

고성 현대 아이파크
현대 아이파크 콘도 지하주차장

주차장은 지하랑 지상이랑 있는데 저희는 지하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장이 좀 낡아보이긴 합니다.

 

고성 현대 아이파크 본관
현대아이파크콘도 본관

여기가 현대 아이파크콘도 본관 출입구 입니다. 이쪽으로 들어가면 로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속초 현대 아이파크 콘도
현대아이파크콘도 로비

로비에는 프론트 데스크와 달콤커피 , GS25 가 있고 타워동으로 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콘도 입구 내부는 깔끔해보입니다.

 

 

 

 

 

아이파크 콘도 야외 셀프 바베큐장 안내
엘레베이터 앞 배너들
gs25
GS 25시
콘도 이용안내
콘도 시설 이용 시간 안내

GS 25시 편의점 이용시간은 07시 부터 24시 까지 입니다~

현대 아이파크 콘도의 입실 시간은 오후 3시 이후이고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 이전 입니다~

지하에 있는 온천, 사우나 운영시간은 6시부터 21시 까지이고 프런트에서 티켓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따로 온천, 사우나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레스토랑 안내
레스토랑 이용안내

현대아이파크 콘도에서는 예약을 하면 야외 비비큐도 가능하고 조식 뷔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나중에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엘레베이터
엘레베이터

지하 1층에는 온천과, 플레이존, 주차장이 있고 2층 부터 10층까지 객실이 있습니다. 저희는 4층에 숙박했습니다.

 

콘도 4층
4층

한 층에 30여 개의 방이 있더라구요~~ 콘도라 그런지 엄청 많긴 합니다.ㅎㅎ 좀 낡아보이긴 하는데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복도 입구
4층 내부

4층 복도인데 아파트 복도 처럼 생겼습니다.ㅎㅎ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좀 건물이 오래되서 그런지 약간 쾌쾌한 냄새가 나긴했습니다..

 

쓰레기 버리는곳
쓰레기 버리는 곳
분리수거
분리수거

엘레베이터 앞에는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어서 숙박 기간 생긴 쓰레기는 분리수거 해주시면 됩니다.

 

콘도 내부

시설이용안내
시설 이용 안내

콘도 문에는 시설 이용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다른 숙박시설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내용 입니다. 분리수거를 잘해주시고 도난 방지를 위한 안내 등이 있습니다.

 

이불
옷장
티비
티비
콘도내부모습
콘도 내부

저희가 묵은 방은 20평 짜리 스탠다드 방이었습니다.

따로 방이 분리되어있지는 않고 거실형으로 부엌과 거실 공간이 다 하나로 되어있습니다. 에어컨도 있고 날이 안더워서 창문 열어놨더니 시원하더라구요.

 

 

 

 

 

거실
부엌
침대
침대
화장실
화장실

부엌에는 냉장고와 식탁, 싱크대, 가스레인지가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욕조랑, 세면대, 변기가 있습니다. 콘도라서 따로 세면도구는 안주고 수건만 줍니다.

 

경치
콘도에서본 뷰
콘도 뷰
콘도 뷰

날씨가 좋았으면 저 멀리 바다와 설악산이 다 보였을텐데 흐려서 아쉬웠습니다..ㅜㅜ

 

설악바위
설악바위

어머니는 전날에 가셨는데 날씨가 괜찮았는데 설악바위가 보였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신기합니다.

 

야간뷰
아이파크 콘도 야경

밤에 본 아이파크 콘도 모습입니다.

원래 조형물 왼쪽으로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저희는 이용 안했습니다. 투숙객들은 30% 할인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가보고싶네요

 

 

마무리

 

이상 속초, 고성 현대 아이파크 콘도 숙박 후기를 마칩니다. 속초 터미널에서 가까워서 좋고 설악산 뷰도 좋고 야외 수영장도 있어서 좋은데 건물이 오래되서 약간 쾌적하지 못했다는거 빼고는 괜찮았습니다. 아마 장마 기간이라서 더 그런거 같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국내 드라이브 코스 best 10 추천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가는 듯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는데 드라이브하기 좋은 날씨죠 그래서 오늘은 국내 드라이브

minsui1.tistory.com

 

 

동해 강원도 해수욕장 개장일 안내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작년에 비해 올해는 엄청 덥지 않은 여름을 보내고 있네요 더위가 5월에 반짝 찾아와서 올해는 얼마나 더울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잠잠하다고 하실거에요~ 그래

minsui1.tistory.com

 

 

 

현대카드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 알아보기 1분 컷

오늘은 현대카드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제일을 잘 이용하시면 하루, 이틀 차이로 그 금액이 다음달로 넘어가기 때문에 그만큼 기간을 벌 수 있습니다. ※목차 숨기

wookikiki.com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