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딸기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거래처에서 딸기를 선물 받았는데 엄청 맛있어서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겨울 제철인 딸기라서 그런지 더 맛있고 달달하더라구요~ 딸기가 포장되어 온 곳을 확인해보니 우공의 딸기정원이라는 곳 이었습니다. 그래서 우공의 딸기정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장모님에게도 선물을 보내고 어머니한테도 저희가 받은 것 2개 중 한개를 드렸습니다. ㅎㅎ

 

우공의 딸기정원 홈페이지
<출처 : 우공의 딸기정원>

우공의 딸기정원 홈페이지

위에 보시는 사이트가 우공의 딸기정원 홈페이지 입니다.

딸기를 비롯하여 딸기 잼도 파는데 인기가 상당한지 제가 구매할 때도 900g 짜리만 구매가 가능하고 나머지 딸기 2팩 짜리나 잼은 품절이더라구요... 지금 글쓰는 이 시점에는 900g 짜리도 품절이네요 ㅠㅠ 인기가 대단합니다.

우공의 딸기정원은 경북 상주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박홍희 사장님이 운영하는 사이트 이고, 고사성어 '우공이산'에서 볼 수 있듯 끊임없는 정직한 노력으로 최고의 딸기를 만들겠다는 농부의 철학을 담으셨다고 합니다. 

여기서는 딸기와 딸기잼을 구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딸기를 따먹는 체험을 비롯해 딸기 초코퐁듀 만들기, 딸기 컵케이크 만들기, 딸기 비누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체험 운영시간

2월말 ~ 5월말 주말 및 공휴일

오전 타임 : 11시 ~ 13시

오후 타임 : 14시 ~ 16시

오전 20팀, 오후 20팀 한정 100% 예약제

 

우공의 딸기정원 박스

딸기 박스

택배 박스 안에 위 상자와 같은게 2개 들어있었습니다. 박스 디자인도 멋지더라구요 ㅎㅎ 선물 받는 입장에서도 좋아할 거 같습니다.

 

우공의 딸기정원 박스 측면

측면에는 홈페이지에서 설명되어있는 우공의 딸기정원 소개가 적혀있습니다.

 

우공의 딸기정원 박스 측면 2

 다른쪽 측면에는 문의 전화번호와 딸기정원 주소 및 홈페이지가 적혀 있습니다.

 

딸기정원 안내문

또한 박스안에는 정성스러운 편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런 편지를 받으면 받는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우공의 딸기정원 딸기

딸기

박스를 조심스럽게 열어보니 팩 안에 딸기들이 보입니다.

 

우공 딸기

팩의 뚜껑을 열고 스티로품을 걷어내니 새빨간 딸기들이 가지런히 들어있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딸기

가까이에서 본 딸기 모습입니다. 

아주 통통하게 맛있어 보입니다. 편지에서 씌여있던 것 처럼 초록색 꼭지가 풍성하게 있었는데 뜨거운 태양 에너지를 응축한 딸기의 새콤 달콤한 맛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하루 이틀 먹으니 순식간에 다먹었습니다..ㅎㅎ 어머니도 달달하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마무리

이상 우공의 딸기정원 포스팅을 마칩니다. 또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품절이라 다시 구매가 가능할 때 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드시고 싶으시면 우공의 딸기정원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한강 경치를 볼 수 있는 애슐리 노들나루점

 

한강 경치를 볼 수 있는 애슐리 노들나루점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애슐리 노들나루점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딸기뷔페를 가려고 했으나 어머니가 별로 안좋아하실거 같아서 애슐리로 갔습니다. 애슐리 노들나루점에서

minsui1.tistory.com

결혼 2주년 기념 홈 파티 했어요

 

결혼 2주년 기념 홈 파티 했어요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11월에 결혼 2주년을 기념하여 홈 파티를 하였습니다. 당일 치기로 강원도 쪽에 다녀와서 저녁에 파티를 했습니다. 홈 파티를 할 수 있는 구성품들은 미리 주문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