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와이프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에서 아이폰 12 프로 퍼시픽 블루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언박싱도 하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프리스비에 방문한 후기 및 아이폰 12 프로 언박싱 영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영업시간은 10시30분 부터 22시 까지인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21시에 문을 닫는거 같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 주차 안내

프리스비 주차장 이용 안내 입니다.

최초 30분 무료이고 초과시 10분당 1,000원 입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30분 주차 할인권을 제공해주고 10만원 이상시 1시간 주차 할인권, 15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주차 할인권을 제공해줍니다. 

저희도 아이폰 12 프로를 구매해서 2시간 주차 할인권을 받았습니다~

 

맥북

맥북 에어 입니다.  애플의 여러가지 제품들을 구경 할 수 있게 되있습니다.

 

스피커

BEATS 스피커도 있었습니다. 따로 음질을 테스트 할 수 있는지는 확인을 안해봐서 그냥 사진만 찍었습니다..ㅎㅎ

 

아이맥

아이맥 입니다. 저는 애플 제품을 안써서 좋은건지 모르겠는데 와이프는 엄청 사고싶어하더라구요..

 

아이폰

아이폰 12 프로 입니다. 핸드폰을 체험해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습니다.

 

data-origin-width=

애플워치와 에어팟 제품 입니다. 와이프 선물로 예전에 에어팟 사줬었는데 지금은 프로도 나왔네요 ㅎㅎ 애플워치도 사고 싶다던데 돈 모아서 나중에 사줘야겠습니다.

 

소니 헤드폰도 팔고 있습니다~ 그 밖에 거치대나, 케이스 등 악세사리도 팔고 있습니다.

 

아이폰을 볼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 부터 미니, 프로까지 맥스는 너무 크다고 해서 그냥 12 프로로 구매했는데 원래 색상을 골드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다 품절이라서 퍼시픽 블루로 구매했습니다. 용량도 512는 품절이고 256밖에 없다고 해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퍼시픽 블루 256기가 구매

프리스비에서 구매해서 프리스비 쇼핑백에 아이폰 12를 담아주었습니다. ㅎㅎ

 

아이폰 12 케이스 입니다. 유리에 붙이는 필름은 따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아이폰 12 프로는 충전 케이블만 줘서 원래 아이폰 이용하시는 분들은 기존에 있던 충전기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다른 제품을 이용하시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케이블만 바꿔끼면 되서 별로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아이폰 12 프로 언박싱 영상

아이폰 12 프로 언박싱 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dGmLQcZaUU

2분정도 되는 영상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에서 아이폰 12 프로 퍼시픽 블루 구매한 후기를 마칩니다. 와이프가 핸드폰 사는 모습을 보니 저도 사고 싶어지네요 ㅎㅎ 전 LG꺼만 써서 나중에 LG 제품을 사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LG V50 핸드폰 와이파이, 블루투스 연결 안될때 해결 방법

 

LG V50 핸드폰 와이파이, 블루투스 연결 안될때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LG V50 핸드폰에서 와이파이나 블루투스 연결이 안될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LG V50 핸드폰 와이파이, 블루투스 연결 LG V50 핸드폰 화면 입니다.

minsui1.tistory.com

핸드폰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 후기

 

핸드폰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핸드폰을 산지 4개월정도 된거같은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산 휴대폰은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입니다.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가 나왔는데 미국에서 문제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