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올스타전을 보고왔습니다.

2년 연속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열리다가 처음으로 의정부 체육관에서 

올스타전이 열렸네요.

그 덕분에 저도 처음으로 의정부 체육관에 갔다왔습니다.^^

부천 신중동에서 출발해서 2시간 30분정도 

험난한 여정을 거쳐서 갔습니다....

그래도 고생한 만큼 재밌는 경기를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의정부체육관


의정부 체육관 모습입니다.

경기에 앞서서 푸드트럭과 여러가지 행사를 했는데

늦게가서 바로 입장했네요..



2시조금 넘어서 입장했는데 선수들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3층에서 봤는데 그래도 잘보이고

조명도 멋있습니다.^^




선수들 소개를 마치고

가수 에일리씨가 와서 축하공연을 했습니다.


배구올스타전


프로배구 올스타전은 K-스타와 V-스타 팀으로 나눠져서

1,2세트 여자부 경기 3,4세트 남자부 경기를 하고 점수는 듀스없이

15점으로 진행됬습니다.

경기 중간에 다양한 이벤트와 재밌는 요소들이 많아서 재밌었습니다.

역시 겨울스포츠의 꽃은 배구인거 같습니다.^^

예매시작한지 10분만에 매진되고 현장 판매분도 다 매진됬다고하네요~



경기는 2:2였지만 총 점수에서 K-스타가 54:52로 앞서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MVP는 이다영 선수와 정민수 선수가 차지했네요~~



경기끝나고 사진촬영중인 선수들^^

벌써부터 내년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내년 올스타전이 기대되네요. :)



인천 계양체육관 대한한공vs현대캐피탈 첫직관 갔다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