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자동차 방향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보통 자동차 방향제는 송풍기에 끼는 타입이나 룸미러에 걸어놓는 방향제를 많이 사용하실텐데 저는 홀더에 넣는 방향제를 구입했습니다. 행사중이라서 3개사면 1개를 더주더라구요~ 덕분에 향기별로 구입했습니다.

 


 

목차

 


 

방향제

자동차 방향제 에이센트

제가 구매한 에이센트 방향제 입니다. 3+1 행사에 1개 더사서 총 5가지 향기를 종류별로 샀습니다. 한동안 자동차 방향제 살일은 없게 됬습니다. ㅎㅎ 자동차에 놓기 싫으시면 실내에 놓아두셔도 됩니다~~

 

방향제기능

상자 옆에는 사용방법 및 주의 사항 등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다른 디퓨저들 처럼 뚜껑을 열고 실리콘 마개를 끼우고 다시 외구 크롭캡을 닫고 동그란 막대기 같은 모양의 나무를 꽂으면 됩니다.

 

상자안모습

상자를 열어보니 제품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아까 위에서 말했던 본체 병 과 나무 모양 막대기가 보이네요.

 

방향제종류

에이센트 향기 종류

다음은 제가 구매한 에이센트 향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향기 종류는 총 5가지로 그린 에어리, 런더리&다우니, 우디레인, 포레스트워크, 화이트릴리 이렇게 5가지 였습니다. 저는 처음에 포레스트워크를 사용하였습니다. 뭔가 상큼한 숲속 향기가 날거 같아서 처음에 사용하였네요.

 

에이센트

에이센트 방향제 모습

에이센트 방향제 실제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모양의 유리병에 뚜껑이 있고 스티커가 붙여져있었습니다.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지금 막혀있는 뚜껑을 열고 나무 막대기를 끼면 됩니다. 아니면 뚜껑을 여시고 검정색 막대기를 끼시면 됩니다. 검정색 막대기로 하면 좀더 향이 잘 퍼지는거 같더라구요~

 

실제로 자동차 홀더에 방향제를 놓은 모습입니다. 딱 맞더라구요 ㅎㅎ 나무로 막으면 향기가 크게 퍼지지 않아서 은은하게 사용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좀더 향기를 많이 내고 싶으시면 동그라미 막대기 대신 검정색 막대기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자동차 방향제 에이센트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송풍구에 넣는거보다 약간 방향제가 오래 가는거 같습니다~ 송풍구에 넣는거는 계속 바람이 나오면서 안에 있는 방향제가 나오는데 이 방향제는 나무에 스며들면서 향기가 나기 때문에 오래가는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자동차 라이트 종류인 전조등, 미등, 안개등 알아보기

 

자동차 라이트 종류인 전조등, 미등, 안개등 알아보기

오늘은 자동차 라이트 종류인 전조등, 미등, 안개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타는 사람들은 많은데 이런 등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보고

minsui1.tistory.com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방법 알아보기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차들이 하이패스를 설치해두셨을거에요~ 저희 차는 아직 하이패스를 설치 안했습니다.. 어떤 톨게이트를 지날때 보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