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날씨만 체크해도 코인을 벌 수 있는 옵저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무료 코인들이 생기고 채굴 방법도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옵저버는 현재 날씨만 체크하면 옵저버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30분마다 날씨를 체크할 수 있고 300 옵저버 코인을 모으면 자동으로 업비트 지갑으로 이체가 됩니다. 옵저버 코인은 관측데이터 거래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코인으로 관측자 = 사용자가 기온, 습도, 기압, 미세먼지 등을 관측해서 날씨를 체크해주면 코인을 제공해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목차

 


 

옵저버-설치하기

옵저버 설치하기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옵저버라고 검색을 하시고 OBSERVER 라고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위에 옵저버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옵저버-회원가입

옵저버 회원가입

옵저버 어플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앱 사용 중에만 허용을 눌러줘야 합니다.

 

처음 옵저버로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하는데 아래쪽에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더보기 메뉴에서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로그인을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래쪽에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해서 약관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모두 동의하기를 누르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아이디로 사용하실 이메일을 적어주신 후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옵저버-채굴하기

적어주신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오는데 이메일로 들어가신 후 인증번호를 확인하시고 어플에 적어주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적어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옵저버 코인 채굴하기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다시 처음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오는데 여기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어주시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처음 화면으로 접속 되면 위에 보이는 제보하기를 눌러줍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날씨 제보를 하고 300코인이 될 때 마다 업비트 지갑으로 자동 입금 됩니다. 따라서 업비트 지갑 주소를 처음에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업비트에 접속하신 후 코인 검색에서 옵저버 코인(OBSR)을 적어주시고 입금하기를 누르셔서 주소를 복사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복사한 업비트 주소를 입력해주신 후 중복확인을 하시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지갑 주소를 확인하시고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지갑 등록이 완료되시면 다시 상단쪽에 제보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현재 날씨를 선택해주신 후 제보하기를 눌러줍니다. 현재 날씨를 잘 확인하시고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저는 날씨가 흐리길래 흐림을 했는데 계속 코인 적립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맑음을 했는데 적립이 됬습니다. 약간 눈으로 보는 날씨랑 데이터가 인식하는 날씨가 좀 다른거 같긴 하더라구요.. 정확하게 하기위해서는 네이버나 휴대폰에 있는 기본 날씨 어플에 나와있는데로 선택하시면 통과가 잘 되는거 같습니다.

 

제보하기를 눌르시면 매크로 방지를 위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체크 표시를 누르시면 제보가 완료됩니다.

 

제보를 하면 처음에 In QC 라고 나와있고 좀 지나면 PASS로 바뀌거나 FAIL 로 바뀝니다. PASS가 되면 적립이 되는거고 FAIL 이 되면 날씨 선택을 잘못선택한 것이라서 적립이 안됩니다... 날씨 선택은 계속 할 수 있는게 아니고 30분마다 선택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날씨 선택하고 코인 얻는 앱테크 옵저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료 코인들은 무조건 해보시면 좋은거 같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리스크도 없고 간단한 참여로 코인을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빗썸글로벌 상장 무료 투표 앱테크 코인 크라토스 출금하는 방법

 

빗썸글로벌 상장 무료 투표 앱테크 코인 크라토스 출금하는 방법

오늘은 무료 투표 앱테크인 크라토스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라토스는 국내 상장 거래소에는 상장이 안되어있어서 빗썸글로벌 어플을 통해 크라토스 코인을 거래하고 빗썸글

minsui1.tistory.com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한 아하토큰 코인의 채굴 방법 및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하토큰은 네이버 지식인 처럼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또한 지금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