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자는 동안 돈 버는? 빗썸 오토트레이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전에 파이썬을 통해서 자동 매매에 대해 공부를 하다가 지금은 잘 못하고 있네요.. 주식이든 코인이든 본인의 심리 상태가 들어가면 손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자동화를 통해서 심리적인 요인을 빼고 오로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매매를 하는 것이 자동 매매 입니다. 빗썸에서는 이런 파이썬 프로그램이 없어도 빗썸 내에서 자체 제공하는 오토트레이딩이 있더라구요~ 오토트레이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오토 트레이딩 용어?

먼저 오토 트레이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토 트레이딩은 말 그대로 자동 거래 입니다. 본인이 설정한 최고가와 최저가 사이에서 저가로 매수하고 고가로 매도하는 행위를 반복하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자동 거래 서비스 입니다. 전에 파이썬으로 자동 매매를 공부 할 때는 변동성 돌파 전략이라는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만드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게으름으로 인해 공부를 안하고 있네요...

하지만 빗썸에서는 고맙게도 이노베이션이라는 회사와 계약하고 이런 자동 매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겠지만 본인의 심리를 제외한 변동 움직임에 따라 AI가 자동으로 사고 팔고를 해주기 때문에 수익을 볼수도 있고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오토 트레이딩 이용하기

먼저 오토 트레이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빗썸을 이용하는 분들만 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을 거래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입을 하셨겠지만 안하신분들은 빗썸에 접속하셔서 가입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상품, 서비스 버튼을 눌러줍니다.

 

상품, 서비스 아래에 오토 트레이딩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걸 눌러줍니다.

 

오토 트레이딩 첫 화면 입니다. 처음에는 비트코인으로 설정되있는데 비트코인 옆에 화살표 아래 버튼을 눌러서 자동 매매를 원하시는 코인을 설정해주실 수 있습니다.

 

화살표 아래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코인 종목들이 나오고 검색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빗썸에 클레이튼 코인이 좀 있어서 클레이튼 코인으로 거래를 해보겠습니다. 

 

클레이튼으로 설정되어 있고 주문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주문 설정은 본인이 수동으로 최고가, 최저가 등을 설정 할 수 있고 AI에게 자동으로 추천을 맡길 수도 있습니다. 

저는 AI를 믿고 자동 추천을 하고 오토 트레이딩 주문 생성을 해보겠습니다. AI 자동 추천을 선택하신 후  거래 금액을 얼마로 하실건지 선택하시고 어느 정도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 매매를 종료하겠다 생각하시면 매매 자동종료가격도 선택해주신 후 오토 트레이딩 주문 생성을 눌러줍니다.

 

오토 트레이딩 주문 확인이 나오는데 서비스 이용 동의와 트레이딩을 위한 클레이 매도에 동의를 하신 후 주문을 눌러줍니다.

 

 

주문 확인하기

주문 확인을 하기 위해서 오토 트레이딩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보시면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세보기를 눌러보겠습니다.

 

아직 신청한지 얼마 안되서 내역이 안나와있네요 ㅎㅎ..

 

 

 

마무리

이상 빗썸에서 오토 트레이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ai 추천데로만 돈이 불어난다면 금방 부자가 될 수 있을거 같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출석만 해도 12,000원은 확보하는 아하토큰 시작하세요

 

출석만 해도 12,000원은 확보하는 아하토큰 시작하세요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렸던 아하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출석체크를 통해 아하 토큰을 얻으실 수 있었지만 5달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그 이후에는 질문과

minsui1.tistory.com

브리사 자동 걷기 만보기로 걷기 앱테크 하는 방법

 

브리사 자동 걷기 만보기로 걷기 앱테크 하는 방법

오늘은 브리사 자동 걷기 만보기로 걷기 앱테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도 걷기 앱테크에 대해 많이 소개해드렸는데 하루에 1만보 걸으면 건강에도 좋고 돈도 벌 수 있습니

minsui1.tistory.com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