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KEYWORD DASHBOARD란 사이트에서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가지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이 사이트를 보니까 괜찮은거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키워드검색량조회
<출처 : 키워드 대쉬보드>

KEYWORD DASHBOARD

오늘 소개해드릴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는 키워드 대쉬보드 입니다. 검색사이트에 검색해도 잘 안나와서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키워드 대쉬보드 사이트 인데 다른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와 같이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PC, 모바일의 검색량과 블로그 문서수 등을 알려줍니다. 

 

키워드 대쉬보드 사이트 바로가기>>

 

 

 

keyword-dashboard
<출처 : 키워드 대쉬보드>

키워드 검색량 조회

돋보기 모양 있는곳에 원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3월 을 검색해봤습니다. pc 검색량이 23,900에 모바일 검색량은 40,100 정도되서 총 64,000 의 검색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키워드-검색량-조회

아래로 좀 내려보시면 네이버와 다음의 문서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간검색어와 월별 검색 비율, 요일별 검색 비율, 네이버, 다음, 구글 자동완성 , 네이버 상위리스트, 다음 상위 리스트, 검색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위 노출된 블로그들은 어떻게 작성하였는가 볼 수 도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에는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키워드
<출처 : 키워드 대쉬보드>

키워드 추천

왼쪽 메뉴 중에서 키워드 추천이 있는데 이 메뉴를 활용하면 여러가지 키워드를 랜덤으로 알려주어서 좋습니다.

 

키워드대쉬보드
<출처 : 키워드 대쉬보드>

이런 추천 키워드만 작성하셔도 블로그 키워드에 대해서 많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쪽에 엑셀 표시를 누르면 키워드들을 엑셀로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KEYWORD DASHBOARD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키워드 조회 사이트를 잘 활용하셔서 블로그 작성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로 애드센스 수익 키워드 확인하는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로 애드센스 수익 키워드 확인하는 방법

오늘은 구글 애널리틱스로 애드센스 수익 키워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하실 때 처음에 키워드를 찾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키워드를 잘 찾아서 블로그를 썼는데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