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실버 스위트 파크뷰 침대 숙소 숙박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원래 괌을 가려고 했었는데 비자가 발급 안되는걸 몰라서 결국 100만원정도 손해를 보고 못갔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스키장이나 가자 하고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로 2박 3일 예약을 했습니다. 비발디파크에는 비발디파크 숙소와 소노펠리체 숙소가 나뉘어져있습니다. 소노펠리체가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의 숙소입니다. 비발디파크 숙소에는 보통 정원이 4인부터 최대 6인까지 묵을 수 있는 숙소가 있고 소노펠리체는 기본 6인부터 최대 9인까지 묵을 수 있는 룸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를 예약하기 위해서 네이버에서 하시거나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실버 스위트 파크뷰를 2박 예약해서 477,000원이 들었습니다. 패키지로 조식 하루 이용권 포함 금액입니다.
다음은 저희가 묵었던 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희는 F동이라서 메인센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오른쪽 통로를 통해 이동했습니다.
오른쪽 통로로 이동하다 보면 F동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입구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8층에 배정 받아서 8층으로 이동했습니다. 한 층에는 4개 방이 있습니다.
소노펠리체가 그래도 고급 콘도에 속해서 그런지 넓고 깨끗했습니다.
거실 왼쪽으로는 주방이 있습니다. 취사가 안되는 방이기 때문에 가스가 없습니다.
주방 앞에는 테이블과 배란다가 보입니다. 여기서 밖을 나가보시면 오션월드와 스키장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방은 침대방과 온돌방 이렇게 2개방이 있고 침대방에 화장실 한개 거실쪽에 한개 이렇게 있습니다.
입구 쪽에 있는 온돌방 모습입니다.
온돌방에는 이불과 배게와 화장대가 있습니다. 6~9인 방이기 때문에 방과 거실, 침대방 등에서 주무시기에 충분합니다.
침대방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더라구요.
옆쪽에는 변기가 있습니다.
거실쪽 화장실에는 변기와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침대방에서 커튼을 열어보면 바로 오션월드와 산이 보입니다.
오른쪽으로 보면 스키장도 보입니다.
배란다 정면쪽에서 보면 멀리 오션월드가 보이고 아래에는 클럽하우스가 보입니다.
밤에 스키를 타러 나갔습니다. 오랜만에 신나게 스키를 잘 탔습니다.ㅎㅎ
이상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숙소 후기를 마칩니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는 최소 6인 기준이라서 그 이하 인원이 방문하게 되면 방도 넓고 여유롭게 쓰실 수 있습니다. 뷰도 좋아서 잘 쉬다가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