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느덧 추석연휴가 끝났네요

이제 가을이 찾아오는거 같네요.~~

저희는 추석연휴 마지막날에 대천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펜타펜션에 갔습니다~

대천항에서 대하를 먹고 펜션으로 와서 바베큐를 먹었습니다~~


여기가 펜타펜션 입니다~

주차장 도 넓고 4인실방부터 12인실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얼마전에 리모델링 완료했다고 합니다.



여기가 펜타펜션 내부입니다~ 앉아서 쉴 수 있고 커피나 음료도 있네요



주차장 내부입니다~~

자리가 많아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인덕션과 싱크대 냉장고가 구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 내부 입니다.



샤워실에는 샴푸랑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되어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침대1개가 있고 넓은 온돌로 되어있습니다.



티비랑 밥솥도 구비 되어있습니다~~



여기는 복도 통로 모습입니다.

한층에 6개방정도 있는거 같네요



저희는 삼겹살과 갈비와 소시지를 사서 구워 먹었습니다~~

숯불이 활활 잘타올라서 금방 구워서 먹었네요~~



내부 방에 보면 안내문이 붙어있습니다.

입실시간은 오후 3시고 퇴실은 오전 11시입니다~

분리수거는 기본이니 잘 알고계시겠죠~

바베큐 이용시간 15분전에 말씀해주시면되고 2만원 입니다.

15분전에 안내실로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오랫만에 대천에 와서 펜타펜션에서 잘 먹고 잘 쉬다가 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