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4일차에 스미냑에 있는

포테이토비치클럽을 갔습니다.

발리에는 비치클럽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핫한 포테이토비치클럽입니다.

저희가 묵은 w풀빌라에서 5분도 안걸리더라구요~~

버기차를 타고 w풀빌라 정문으로 나온후 오른쪽으로 30m~50m? 정도만

걸어가니 포테이토헤드비치클럽 입구가 있었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니 거기에도 입구에서 차량 검사를 합니다.

저희는 걸어가서 거기서는 검사안하고 그 다음에 또 사람들이 있었는데

거기서 검사를 했습니다.

걸어서도 가고 오토바이도 타고 차도 타고 들어갈 수 있는

포테이토헤드비치클럽 입구 입니다~

도로쪽에서 쭉 걸어오시면 이런 문이 보입니다.

저쪽 안쪽에서 다시한번 소지품 검사를 합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으니 참고 하세요~

소지품 검사를 마치고 들어오면 뭔가 타일들을 붙여논거 같은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가 포테이토헤드클럽비치로 가는 문 입니다.

들어가면서 사진도 찍고~~

저희는 6시20분쯤 들어갔는데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빈 자리에 앉으셔서 음식을 시키면 됩니다~~

여기는 주문하는 곳이 달라서 잘 확인 하셔야되는데

처음 입구쪽에 들어가시면 바같은 곳이 있는데 그쪽에 앉으시려면

바로 입구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야외에 앉으시면 왼쪽으로 또 주문하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수영장바로 앞쪽은 아침부터 일찍 와야 자리를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

50달러 우리돈으로 5만원 정도 입니다.

다른곳들은 빈곳에 그냥 앉으시면 됩니다.

음악을 들으며 멋있는 야경을 보며 맥주를 먹고 있습니다.

2층도 있는데 2층은 안가봤습니다~

외국인 분들이 엄청 많고 가끔 한국분들도 보이네요~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씨가 와서 한국분들에게 더 유명해진거 같습니다.

바에서 찍은 메뉴판 입니다.

처음에는 바랑 야외랑 같이 주문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다르더라구요..

야외에는 자리가 없어서 처음에 바에 앉아있다가 자리가 나서 야외쪽으로 옮겨도 되냐고 했더니

운영하는곳이 다르다고 했는데 옮겨주시기는 했습니다..ㅎㅎ

저희는 페퍼로니 엔 오니언 피자와 하이네켄 병과 모히또를 시켰습니다 ㅎㅎ

모히또와 하이네켄 모습~

조금있으니 피자도 나왔습니다~~

우리나라 피자사이즈 L정도 되네요 작은사이즈는 따로 없었습니다~

여러가지 시키면 그래도 가격이 꽤 나올거 같네요~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모히또를 다먹고 이번에는 커피마티니를 시켜봤습니다.

분위기에 맞춰서 이것 저것 시켜봤습니다 ㅎㅎ

한국에서는 그냥 소주만 시킬텐데.....ㅋㅋㅋ

걸어서 수영장 쪽으로 가봤습니다.

밤에는 수영은 많이 안하시지만 그래도 물에 들어가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아침에 와서 수영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와서 해야겠습니다...

수영장과 같이 찍은 포테이토헤드비치클럽의 모습~~

바로 앞에 스미냑 비치가 있습니다~~~

여기서도 자유롭게 이동하실수 있으나 해변에서 수영장으로 들어오실 때는

소지품 검사를 합니다. 철저하게 하더라구요~~~

밤에 보는 포테이토헤드비치클럽도 멋있었는데

낮에도 한번 와보고 싶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발리 스미냑 시내 W리트리트 풀빌라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2일차] 초콜릿마사지 받고 스미냑스퀘어,쿠데타비치 구경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발리 와카세일링 요트크루즈타고 해변에서 휴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