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발리 신혼여행 3째날 부터는 w리트리트 풀빌라에서 2박을 하는 일정이라서

짐바란비치에서 저녁을 먹고 w풀빌라로 이동하여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2002년 발리 테러이후로 호텔이나 리조트 등에 들어갈때 입구 부터

검문 검색을 많이 하더라구요

차 밑과 트렁크를 확인합니다



w풀빌라 로비 모습입니다~



원래 이쪽이 호텔 데스크고 풀빌라 데스크는 다른쪽에 있는데

저녁에는 여기서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웰컴드링크도 주고 웰컴문구 옆에 있는거는 향이 다른 물티슈인데

한번 써보라고 하시네요~~ 티슈에 물을 뿌리면 부풀어 올라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직원분이 종이 하나를 주고 여기에 주소 / 핸드폰 번호 / 이메일만 쓰면 된다고 하는데

주소는 몰라서 그냥 안썼는데 받아주더라구요~



버기차를 타고 풀빌라로 향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저희가 묵은 곳은 가까워서 걸어갈수도 있더라구요~~

밤에 본 풀빌라 모습



내부로 입장하니 엄청난 크기의 침대가 있네요

침대위에는 장미꽃으로 하트가 만들어져 있네요 ㅎㅎ

버기차로 데려다주신 분이 영어로 하나씩 설명을 해줍니다~



넉넉한 크기의 티비와 쇼파 테이블들

티비는 삼성티비네요!!



넉넉하게 미니바가 있지만 여기는 사용하면 돈을 내야된다는...

어디 호텔이든 마찬가지긴 하죠~



그 밑에는 블루투스 오디오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내부 외부 다 음악이 나오도록 할 수도 있구요~~



냉장고와 찻잔들

냉장고에 있는거도 돈내고 드셔야되요~~ㅠ



일을 할 수 있는 데스크도 있습니다.

저희는 신혼여행으로 와서 그렇지 출장으로 일하러 오는경우도 있나봐요~



이어서 보여주신곳은 욕조와 세면대

어제 묶었던 곳과는 차이가 많이 나긴 합니다..ㅎㅎ



안쪽에는 샤워실이 따로 있습니다~



욕조 쪽에는 옷과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변기위에는 그냥 조각상도 있고 동남아시아는 아직 비데는 없네요~~



처음 등록을 하고 받은 카드키 2개와 와이파이접속방법 w풀빌라 map 입니다.



침대의 있던 장미 데코레이션을 욕조에다 뿌리고 씻었네요 ㅎㅎ



세면대에는 비누와 폼클렌징 핸드크림 샴푸 린스 등이 있네요

블리스 레몬향이네요~



샤워장안에도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마련되 있습니다.



욕조 옆에는 슬리퍼와 가운, 백이 있는데

이거는 쓰면 돈을 내야됩니다. 

공짜로 주는줄 알았는데 백에 사용하면 돈 내야된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네요 ㅠ



아침부터 일어나서 수영장 구경을 합니다~



아침수영하고 선베드에 누워서 보는 발리 스미냑의 하늘 모습



여기가 풀빌라 안내데스크 입니다.

호텔데스크랑은 바로 옆에 있긴 합니다,



저희는 조식을 먹으로 갔습니다~~

호텔데스크 옆쪽으로 1층 내려가면 있다고 합니다.



로비 곳곳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있네요~



스타피쉬 블로우가 조식장소 입니다.

시간은 7시부터 11시까지~

앞에 직원에게 룸넘버를 말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직원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으면 음료를 뭐 먹을 거냐고 물어보고

메뉴판도 줍니다~



멋있는 경치를 보면서 아침 식사를 먹으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아이스커피를 시키고 와이프는 그냥 물먹는다고 해서

따로 안시켰습니다.



제가 시킨 치킨프라이 에그? 메뉴 입니다~~

간단하게 달걀후라이 밑에 치킨이 숨어있네요



와이프는 에그 오믈렛? 을 시켰는데 맛있었습니다.



밥을 먹고 바깥 구경을 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카바니도 여러개 있습니다~~



여기 W 모형물을 통해 스미냑해변과 수영장을 왔다갔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기 지키고 계신분이 들어갔다 나갔다 할 때마다 소지품 검사를 하네요~



수영장의 모습~~수영도 자유롭게 하시고

선베드가 많으니 빈자리에 자리 잡고 휴식을 취하시면 됩니다~~

해변을 보면서 수영하는 느낌이 정말 천국에 온거 같은 느낌입니다.

아침부터 수영을 하고 풀빌라로 돌아가서 다음 일정을 준비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짐바란 비치에서 저녁식사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발리 와카세일링 요트크루즈타고 해변에서 휴식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2일차] 초콜릿마사지 받고 스미냑스퀘어,쿠데타비치 구경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