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해변스냅사진 촬영을 마치고 초콜릿마사지를 받으려

갔습니다. 마사지받는 곳은 발리에 처음 생긴 리조트 안에 있는

마사지 샵이었습니다.



리조트안에 가게들도 있었습니다.

기념품가게와 옷가게, 폴로가게가 있네요



리조트 라서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더워서

바로 뛰어들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마사지샵 입구 입니다~~

발리에는 어딜가나 신 동상이 많습니다!!

여기도 양옆에 동상이 있네요



마사지샵 로비입니다. 웅장한 느낌이네요~



마사지 받는 곳입니다. 초콜릿 마사지는 처음이라서

뭘까 했는데 똑같이 마사지는 진행되고

나중에 초콜릿 향이 나는 크림? 같은걸로 마사지를 해주더라구요

마사지를 마치고 직원분들께 20,000루피아씩 팁으로 줬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는데 차를 줘서 쉬면서 한잔 마셨습니다.

릴렉스~~



마사지를 마치고 차를 타고 스미냑 거리로 왔습니다~



발리 시내에는 환전소가 많은데

왜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아무데서나 환전하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검증된 곳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공항이나 풀빌라 편의점 은행 등등



햄버거 가게도 보이고 옷가게 들도 보입니다~



마사지 샵도 많구요~~



음식집도 많습니다~~ 발리의 이태원이라고 불리는 스미냑 거리입니다~



중간에 한번 가게에 들어가봤습니다.



악세사리 들과 옷 등을 파는 곳인데 

비치모자가 없어서 하나 샀습니다. ㅎㅎ

30만루피아 정도 하더라구요 우리나라돈으로는 3만원정도~



스미냑 스퀘어~



스미냑 스퀘어에서 쭉 가다보면 쿠데타 비치가 나옵니다.



쿠데타 비치가는 길~~



쿠데타 비치쪽에도 상가는 있습니다~



입구에서 1분정도 걸어가니 해변이 보입니다~~



파도가 높아서그런지 물에서 들어가신 분들은 안보이더라구요~~



석양이 지는 쿠데타 해변의 모습입니다.

의도치 않게 찍었는데 애정행각을 하는 연인들도 보이네요 ... 부끄부끄

다음일정이 있어서 해변만 잠깐 보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2일차] 수영장에서 놀고 해변스냅사진 촬영

[인도네시아 발리여행 1일차] 가루다항공타고 발리덴파사르공항으로 출발

[인도네시아 발리신혼여행 1일차] 꾸타 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holyday inn express) 숙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