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어느덧 신혼여행 마지막 날이 왔네요.... 

발리 신혼여행 패치지 마지막 날에는 쇼핑을 합니다.

잡화점과 라텍스가게, 폴로매장을 가서 쇼핑을 하는데

한국분들이 계서서 친절히 설명을 해줍니다.


먼저 발리에서 산 기념품들입니다~~

캐리어와 보스턴백에 가득 실어왔네요...ㅎㅎ

면세점에서 산 잭다니엘 허니와 담배도 있습니다.

발리커피, 노니폼클렌징, 미고랭라면, 삼발소스, 빈땅맥주, 폴로핸드크림, 폴로비누, 노니 차, 바디로션, 콜라겐 크림

이렇게 샀습니다.



1. 노니 폼클렌징

여기있는 대부분이 잡화점 가서 산건데 패키지로 안하시는분들은

다른 마트나 쇼핑몰에서 찾아보셔야 할거 같아요~



2. 노니차

티백으로 되어있어서 녹차 처럼 우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3. 벨레가 콜라겐 크림

부모님드리려고 2개 샀어요.

콜라겐 크림으로 부모님들이 쓰시면 좋을거 같아서 샀습니다.

다른거보다 가격은 조금 나가더라구요



4. 폴로핸드크림

폴로 매장에서 산 폴로핸드크림입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한국직원분이 화면을 보여주시면서

간단한 설명을 하고 매장안으로 입장합니다~

입구 앞에서 부터 보이는 폴로핸드크림과 비누, 초콜렛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드리기 좋고 향도 좋아서 많이 사가신다고 합니다~



5. 지갑

라텍스매장 위에 기념품 가게에서 산 지갑입니다~

지갑바꿀때도 되고 소재가 특이해서 샀습니다~~



6. 발리커피

발리커피나 루왁커피를 많이사시는데 루왁커피가 조금 더 비쌉니다~



7. 미고랭 라면

미고랭라면은 어디 마트나 편의점에 가셔도 많이 보실수 있을거에요~~

대량으로 사실거면 묵으시는 숙소 근처에 큰 마트에서 쇼핑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주로 마트는 빈땅마트, 코코마트, 까르푸 등 이 있습니다~~



8. 삼발소스

미고랭 라면과 마찬가지로 마트나 편의점가시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매운단계가 4단계 정도 된다고 하니 잘 고르셔서 사셔야 합니다~



9. 오일 바디로션

잡화점에서 산 바디로션인데 향도 좋고 부드러워서

한세트 샀습니다~~~



10. 빈땅 맥주

발리에서 매일 먹었던 빈땅 맥주입니다~

마찬가지로 마트와 편의점에서 파는데 편의점에는 안파는 곳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저희는 면세점에서 사서 딱 6캔만 사서 들고 탔습니다..

많이 사실려면 미리사신후 수화물로 붙이셔야 합니다~


이상 발리 기념품리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패키지라서 기사님 팁이나 가이드 팁 마사지사 팁 이렇게 거의 팁 줄때만

돈을 썼었는데 마지막날에 선물사느라고 가지고온 돈을 거의 다썻네요 ㅎㅎ

와이프는 원래 신혼여행가면 다 그런거라고 토닥토닥 해주네요 

발리에서 사온 물건들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 스미냑 포테이토헤드비치클럽 멋있네요

[인도네시아 발리 신혼여행 3일차] 발리 와카세일링 요트크루즈타고 해변에서 휴식

[인도네시아 발리여행 1일차] 가루다항공타고 발리덴파사르공항으로 출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