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휴가때 갔던 양양 서피비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여름 휴가때 동해에 가서 스노쿨링, 서핑 등을 즐겼습니다 ㅎㅎ

원래 양양 서피비치가 서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곳인데

여기서는 서핑은 안하고 해변 구경만 하였습니다.

 

양양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서피비치

전화번호 : 033-672-0695

시간 : 매일 09:00 - 02:002019년 6월 1일 ~ 10월 31일
         매일 10:00 - 20:002019년 5월 1일 ~ 5월 31일

 

서피비치에 오면 입구에 서핑 강습 예약을 확인 할 수 있는

카운터? 비슷한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서핑 예약도 확인하고 렌탈도 가능 합니다.

 

양양서피비치

 

입구부터 이국 적인 모습의 서피 비치입니다.ㅎㅎ

 

원래는 없는 곳인데 이번 여름에는 맥심 카누에서 이런

비치카페를 마련해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그냥 들어가지는 않고 밖에서 사진찍고

놀았습니다 ㅎㅎ

 

 

 

양양 서피비치의 대표 포토존 입니다.

줄서서 사람들이 찍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ㅎㅎ

 

세워져있는 서핑 보드들과 여러가지 구조물들이 보입니다.

 

 

선베드도 마련되어 있어서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여기는 플라스틱의 위험성을 알리는 포토존 입니다.

 

 

포토존 앞쪽에는 플라스틱이 바다에 떠다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포토존 뒤쪽에는 페트병으로 파도를 만들어서 그 위에서

서핑을 하고있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양양 서피비치에는 이국적인 해변 답게 해먹도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한쪽에서는 서핑을 배우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또 한쪽에는 이국적인 모습의 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녁에는 펍으로 변신한다는 곳입니다 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반사된 모습을 찍으니 뭔가 신기합니다.

 

이상 양양 서피비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국적인 해변만 둘러보고 가서 아쉽지만

다음에 오게되면 다른 분들처럼 서핑을 즐기러 와보고 싶네요~

 

강원도 가볼만한 곳 동해 망상 해수욕장

동해 강원도 해수욕장 개장일 안내

동해 청춘게스트하우스 에서 초급 서핑 배우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