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우리카드와 KB손해보험의 남자 배구경기를

직관하러 갔습니다 ㅎㅎ

우리카드는 서울의 연고를 두고 있고 여자배구팀은 GS칼텍스와

같은 장충체육관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충체육관은 동대입구 5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습니다~~

2시부터 시작이라 부랴부랴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중간에 서서보다가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야구는 자리가 정해져있어서 예약하면 경기시간 맞춰서

가면되는데 배구는 지정석 빼고는 선착순으로

자리에 앉기때문에 미리가서 자리를 잡으시는게 좋아요


우리카드 VS KB손해보험 홈 개막전

배구경기


처음에는 자리가 없어서 제일 위에 올라가서 그냥 서서 보고 있었습니다.ㅎㅎ



원정팀인 KB손해보험이 1, 2세트를 이기면서 2:0으로 우리카드가

몰리게되었습니다.



2세트가 끝나고 김태우 & 손호영씨의 축하공연도 이어졌습니다 ㅎㅎ



3세트때는 안전요원이 지정석에 아무데나 빈자리가서 앉으라고

해서 비어있는곳에 왔더니 카메라가 딱 가리고 있네요 ㅎㅎ

그래서 사람들이 안앉았던거 같습니다 ...ㅎㅎㅎ



요리조리 피해서 앉았는데 그래도 경기보는데 조금 방해는 되지만

그냥 앉아서 봤습니다~~

이날 경기는 우리카드가 1, 2세트를 지고 3, 4, 5세트를 내리 이기면서

3:2대역전승을 거뒀습니다 ㅎㅎ


장충체육관 부설주차장


지하철은 타고오시는분은 동대입구5번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

혹시 승용차를 가지고 오시는분이 있으실 수도있어서

주차장 정보도 공유드립니다.

5번출구쪽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오면 주차장을 보실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지는 않아서 멀리사시지 않으면 지하철 타고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1

전화번호 : 02-2128-2827




부설주차장이라 외부 주차장입니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24시 까지이고 

24시부터 9시까지는 무료로 운영합니다.

주차요금은 5분당 400원 입니다~

할인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8~2019 도드람 V리그 배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예매방법]

수원체육관에서 현대건설vsGS칼텍스 여자배구 관람

의정부 체육관에서 프로배구 올스타전 보고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