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마레스뉴클리퍼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수영 다닌지 11개월 됬는데 상급자반으로 올라가서

처음으로 오리발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월요일에 수업 후 수요일부터 상급자 레인으로 가라고 하시고

금요일마다 오리발 수업이 있다고

오리발 준비하라고 하셔서 그 다음날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ㅎㅎ

수영 카페에서 추천글을 보고 구매한 저의 첫 오리발은

마레스 뉴클리퍼 입니다.

화요일에 주문을 해서 수요일에 바로 와서

기대감을 가지고 열어봤습니다 ㅎㅎ

뭐든 처음이 떨리는 법이겠지요?


오리발 첫 구입 - 마레스 뉴클리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오리발 중 하나인 마레스 뉴클리퍼이고

처음 오리발을 사용하는 초급자 및 아동, 여성, 노약자 분들이

사용하면 편하다는 오리발 입니다 ㅎㅎ 

색상은 6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파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오리발을 구매하면

사은품 5개중 1개를 증정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마레스 오리발 가방을 선택했습니다.

혹시 구매하실분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구매하세요~~

▶마레스 뉴클리퍼 오리발 구매하러가기



오리발 사이즈


신발을 살때 사이즈가 중요한거 처럼

오리발을 살때도 사이즈가 중요합니다.

수영장에서 같은 제품의 사이즈를 신으시는 분이 있다면

신어보는게 가장 좋고 그렇지 않은 경우 매장 가셔서 신어보는 경우가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인터넷 구매를 많이 하시기 때문에

사이즈를 잘 측정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오리발은 자신이 신으시는 운동화 사이즈로 구매를 하시거나

그거보다 5정도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운동화 260mm 사이즈를 신어서 41/42=260/265 를 샀는데

약간 헐렁한 느낌은 있는데 사용하는데는 무리가 없더라구요.

5정도 작은 사이즈를 사도 신다보면 늘어나기 때문에 정사이즈나

약간 작은 사이즈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마레스 뉴클리퍼 오리발 개봉기


비닐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마레스 뉴클리퍼 오리발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가방을 사은품으로 구매안하셨으면

오리발을 들고다니실때 저상태로 들고다녀야되니 비닐을 막뜯으시면 안됩니다 ㅎㅎ

위에 보면 열고 닫을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서

그쪽부분을 살짝 여시고 오리발을 꺼내시면 됩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인거 같은데

여러 언어가 있지만 한국어는 없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오리발 가방 ㅎㅎ



오리발이 약간 휘어져있거나 마레스 글자에 있는

회색 쓸림 현상이 있는거는 제조 과정 및 유통과정에서 생긴거라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몇번 사용하다보면 정상적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ㅎㅎ

마레스 뉴클리퍼는 배수구가 있어서 편한 킥이 가능하고

블레이드에 세로 날개가 방향성을 좋게 만듭니다.



바닥 부분 사진입니다.



발 안쪽 부분입니다 ㅎㅎ



이거는 신발살때 신발모양이 안변하도록 해주는 역할 하는것과

같은 건데 보통 잘 안쓰신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오리발 쓰시고 저걸 넣어서 보관하시면 

오리발 신는 부분이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레스 뉴클리퍼 오리발을 신어 봤습니다 ㅎㅎ

발가락이 엄지랑 검지 만 나오네요 ㅎㅎ 

5사이즈 적게 했으면 딱 맞을거 같았는데 일단 신어보기로 했습니다.


오리발 첫 수업 후기

금요일에 드디어 처음으로 오리발을 가지고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ㅎㅎ

물속에 들어가서 오리발을 신고 똑같이 수영을 하는데

느낌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발차기를 할때 하체쪽에 힘과 발목힘이 많이 들어가야 되는거 같은데

저는 잘 안되긴 했습니다.....

걷기도 힘들고 뭔가 이상했지만 확실히 

오리발 안낀거랑 낀거랑 속도에서 차이가 나더라구요

발을 별로 안찼는데도 몸이 쭉쭉 나가는 ㅎㅎㅎㅎ

벌써부터 다음 오리발 수업 시간이 기다려지네요

저같이 처음 오리발 신으시는분들은 마레스 뉴클리퍼 추천합니다 ㅎㅎ


염창역 근처 수영장 목동문화체육센터 자유수영 시간

새벽수영일지 - 접영 발차기 시작

새벽운동 수영 1달 결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