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디지털 체중계를 구매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발생한 후 2월 23일 쯤 부터 수영장이

문을 닫아서 지금까지 수영을 못가고 있어요 ㅠㅠ

처음에는 2주 폐쇄한다고 했다가 계속 늘어나서

4월 6일까지 폐쇄 예정이라고 하는데

또 연기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수영도 안가니 체중도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서

몸무게나 재보자 하고 다이소에 방문해서

체중계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이소 디지털 체중계 구매

다이소체중계

 

염창역 다이소에 방문해서 운동쪽으로 가니까

디지털 체중계가 보였습니다 ㅎㅎ

다이소는 카테고리 별로 잘 되있어서 찾기가 쉽습니다!

체중계 종류는 오른쪽 2개 처럼 정사각형으로 되있는 모양이 있고

왼쪽 처럼 직사각형으로 약간 작은 모양이 있습니다.

가격은 둘다 5,000원 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이소디지털체중계

 

저는 고민 끝에 초록색과 파란색 그라데이션? 느낌의

체중계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뒷면에는 디지털 체중계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제품 특징으로는 자동전원 ON/OFF 기능과

최대 180kg까지 무게를 측정 할 수 있고

자세가 안정되면 무게를 측정하는 기능과

강화유리 발판으로 되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체중계 비닐을 뜯어낸 모습입니다 

더 초록색과 파란색의 조화가 멋있습니다 ㅎㅎ

 

 

체중계 뒷면 모습입니다.

건전지 넣는곳에 비닐을 떼어내면

작동 합니다.

 

 

체중계를 산 기념으로 몸무게를 측정해봤습니다 ㅎㅎ

72.8kg 이네요...ㅎㅎㅎㅎ

아직까지는 잘 유지되고있는거 같습니다~~

이상 다이소에서 구매한 디지털 체중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다이소 오렌지파워 다용도세정제로 주방가스렌지 후드 청소하기

다이소 LG홈스타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 청소하기

염창역 다이소에서 알뜰하게 생활용품 쇼핑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