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초파리 트랩으로

초파리 퇴치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다이소초파리트랩


언제부턴가 갑자기 초파리가

많이 생겨서 어떻게 초파리를 퇴치해야되나

생각하다가 다이소에서 파는 초파리 트랩을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모습입니다. ㅎㅎ

구성은 트랩을 설치할 수 있는 박스와

끈끈이 패드가 2매씩 들어있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은 1,000원으로 저렴합니다.ㅎㅎ

초파리 트랩은 살충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사용법


초파리 트랩은 4계절용으로 한번 쓰면 30~35일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랩이 두개씩 들어있어서 하나 사면 두달은 사용할 수 있어요~

주로 음식물이 많이 생기는 싱크대 주변에

설치하면 좋습니다.



초파리 트랩은 작은 초파리과나 벼룩 파리과를

유인해서 퇴치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구성품입니다.

박스 자체로 트랩을 만들고

유인액체와 끈끈이, 액체를 담는 통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상자의 사각형 앞부분을 뜯은 후

4군데 위아래로 있는 반달 모양을 뜯고

끈끈이 패드를 끼울 수 있게

위로 살짝 올려줍니다.



밑부분도 똑같이 만들어 줍니다.



끈끈이 패드 모습입니다.



초파리들이 냄새를 받고 날라오도록

하기위해 가운데 구멍들을 뜯어줍니다.

표시가 되어있어서 뜯기 쉽습니다.



액체를 부을 수 있는 통을

상자에 맞춰서 잘 끼워줍니다.



액체를 통에 잘 부어줍니다. 



유인액체를 잘 부은 모습입니다.ㅎㅎ

엄청 많지는 않아서 이걸로 초파리들이 

많이 퇴치될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끈끈이 트랩을

상자에 끼워야되는데

끈끈이 트랩 뒤에 붙어있는 갈색용지를 뜯은 후

끈끈한 부분이 위로 오게

상자에 잘 맞춰서 끼워줍니다.



끈끈이 트랩을 끼워서 완성된 모습입니다.ㅎㅎ

초파리들이 잘 퇴치되길 바라면서

싱크대쪽에 놓아놨습니다 ㅎㅎ



시간이 지나고 봤더니

초파리 들이 트랩에 달라붙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ㅎㅎ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마무리


이상 다이소 초파리 트랩으로

초파리 퇴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두개를 사서 싱크대랑 주방식탁에

설치했는데 싱크대쪽이 확실히 초파리들이

많이 붙더라구요~

언제부턴가 생겼던 초파리들이 모두 퇴치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