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먹은 후기에 대해 남기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저는 집 근처 염창역 파리바게뜨에서 

상미종 생식빵을 샀습니다.

저번에 갔을때는 없어서 못샀는데

이날에는 몇개 남아있어서 구매했습니다.ㅎㅎ

 

 

파리바게뜨 봉투 입니다 ㅎㅎ

 

 

상미종 생식빵 케이스 입니다~

 

 

앞쪽 케이스 모습입니다.

모종효모에 몸에 좋은 유산균으로

만든 발효종 빵입니다.

 

상미종 생식빵 아침 먹기

 

빵 케이스 안에는 상미종 생식빵 특징에

대해 리플렛이 들어있습니다~

 

 

리플렛을 열어보면 상미종 특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ㅎㅎ

대표적인 특징으로 식감이 있는데

식빵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상자 안에는

상미종 생식빵 먹방 콘테스트에 관한

안내문도 들어있습니다.

아쉽게도 기간은 끝났네요

 

 

상자와 같이 찍은 상미종 생식빵 모습입니다.

 

 

잘려진 상미종 빵 입니다~

상미종 빵을 그냥 먹어도 부드럽게 맛있지만

저는 토스트로 구워서 먹어보겠습니다.

 

 

바삭바삭 잘 구워진 모습입니다.

 

 

먼저 만들어놓은 계란이랑 단호박

반죽을 넣었습니다~ㅎㅎ

 

 

또 다른 빵에는 잼만 발라서도 먹었습니다.

 

 

커피와 상미종 생식빵과 같이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으로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후기에 대해 남겼습니다~~

식빵 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고 싶으면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아침에 먹으면 독이되는 음식과 약이되는 음식 5가지

[요기요 배달] 오봉도시락 목동오목교점에서 도시락 시키기

요기요 어플로 신닭발 화곡점에서 닭발 시켜먹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