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11월 결혼기념일에 갔던 춘천 해피초원목장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숙박은 못하고 당일치기로 춘천을 갔다왔습니다. 요즘에는 고속도로가 잘되있어서 강원도 쪽은 당일치기로도 갔다올 수 있을거 같아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해피초원목장

한국의 스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춘천 해피초원목장

주소 : 강원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

전화번호 : 033-244-2122

입장시간 : 매일 10:00 ~ 19:00 하절기 

              매일 10:00 ~ 17:00 동절기

입장료 : 일반인 6,000원 

 

해피초원목장 주차장

주차장

춘천 해피초원목장의 주차장 입니다. 한 곳에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군데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그분이 안내해주시는데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해피초원목장주차장

주차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ㅎㅎ 

 

해피초원목장 매표소

해피초원목장 내부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하신 후 길을 따라 올라오면 매표소가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 수칙에 따라 마스크를 반듯이 착용하셔야 입장이 가능 하고 입구에는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건초를 줘서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건초주기 체험

매표소 옆에는 이런 안내 게시판이 있습니다. 

 

해피초원목장 내부 모습

 

안내 게시판 옆에는 바로 토끼에게 건초를 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토끼에게 건초를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저희도 토끼에게 건초를 줬습니다 ㅎㅎ 먹이주는 걸 아는지 잘 먹더라구요 ㅎㅎ

 

멀리서 본 모습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토끼에게 먹이를 주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저희도 아기가 생기면 나중에 데려와야겠습니다. ㅎㅎ

 

다른 쪽에는 양들에게 건초를 주는 곳도 있었습니다. 건초는 1인당 한바구니씩만 가져다가 줄 수 있더라구요~

 

염소들 모습 입니다. ㅎㅎ 염소들은 따로 건초 주거나 이런 표시가 없더라구요~

 

닭 모습입니다. ㅎㅎ 닭도 따로 먹이를 주거나 하는건 아니고 여기서 키우는거 같습니다.

 

양들 모습입니다. ㅎㅎ

 

양 옆에는 먹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1인당 1바구니로 제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방목장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양 옆에는 당나귀타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1회에 5,000원 이더라구요~ ㅎㅎ

 

당나귀 체험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ㅎㅎ

 

소 모습 ㅎㅎ 여기오니까 여러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공작인지 알 수 없는 새도 있었습니다~

 

토끼모습입니다. ㅎㅎ

 

목장 안에는 한우버거를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었습니다. ㅎㅎ 목장와서 해봐야 할 것 중에 하나가 한우버거 먹기 인데 코로나라서 저희는 그냥 지나쳤습니다...

 

입구쪽에는 캐릭터 솜사탕도 팔고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그네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 있고 넓은 잔디밭이 있었습니다~

 

방목장 포토존

양 옆쪽으로 방목장 가는길이 있습니다.

 

방목장에는 양들이 풀을 뜯어먹으며 놀고 있네요 ㅎㅎ 또 한쪽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의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양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도 양들은 신경도 안쓰더라구요 ㅎㅎ

 

시크한 양들 ㅋㅋ

 

또 방목장 한쪽에는 낙엽들이 떨어져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멀리보이는 산과 목장이 한눈에 보이는 모습입니다~

 

해피초원목장의 하이라이트인 포토존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방목장 위쪽으로 걸어올라가야합니다. 언덕이라서 불편한 신발 말고 편한 신발을 신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방목장 위까지 올라가면 펜스가 있고 포토존 가는길 방향이 적혀있습니다. 길을 따라 다시 등반을 하셔야 합니다. ㅎㅎ

 

방목장 쪽보다는 경사가 완만한 편이더라구요~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포토존에 거의 다온거 같은 풍경이 옆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한국의 스위스

드디어 포토존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하트에 앉아서 찍는 분들도 계셨지만 보통 앞쪽에 펜스 쪽에서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해피초원목장

산들과 호수가 한눈에 보여서 한국의 스위스 라고 불리는거 같습니다.

 

포토존 가기전 풍경 입니다. 산들과 어울어지는 풍경이 아주 멋지더라구요~~

 

이쪽 저쪽 저 풍경이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앉아서 찍어본 모습 입니다. ㅎㅎ 다른 사진을 보면 하늘이 더 파랬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날씨가 조금 흐릿했습니다 ㅠㅠ

 

좀더 위쪽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한국의 스위스 해피초원목장

이번엔 서서 찍은 모습 ㅎㅎ

 

마무리

이상 한국의 스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에 다녀온 포스팅을 마칩니다. 코로나가 없어져서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겨울 1박 2일 스키 여행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겨울 1박 2일 스키 여행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 겨울 처음으로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여름마다 가는 정기 여행을 올해는 겨울에도 가게 됬는데 스키장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갔던곳은 비발디 파크,

minsui1.tistory.com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근처 숙소 춘천 펫 아일랜드 펜션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근처 숙소 춘천 펫 아일랜드 펜션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 겨울에 다녀온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근처 숙소인 펫 아일랜드 펜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원래 친구들끼리 여름에만 여행을 가는데 이번에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