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직접 만든 어버이날 선물 용돈박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요즘 꽂 클래스를 다니고 있어서 이번에는 직접 용돈박스를 만들어보자 하고 만들었습니다. 양재동 꽃시장에 가서 꽃을 많이사고 용돈박스에 필요한 박스와 부자재도 구입했습니다. 거의 10만원 어치 구입했네요 ㅎㅎ

 

목차

 

용돈박스

어버이날 선물 용돈박스

어버이날 선물로 만든 용돈 박스 입니다. 생화라서 뚜껑을 닫으면 꽃들이 상하기 때문에 열어서 저 상태로 드렸습니다. ㅎㅎ 박스는 왼쪽에 용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오른쪽에 꽃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오아시스를 놓고 사온 꽃을 잘 꽂아주고 토퍼도 오아시스에 꽂아서 마무리 했습니다. 용돈은 원래 100만원을 드리려고 했는데 처음 드리는 거니까 30만원만 드리자 해서 봉투에 5만원짜리로 잘 담아서 넣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용돈박스를 보면 상자가 닫혀 있는데 아마 조화를 쓰거나 꽃 비누를 사용해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제가 만든게 아니라서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리지는 못했습니다. 

 

꽃박스

Flower Box

와이프가 꽃 클래스에서 만든 꽃 박스 입니다. 아마 이번주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꽃을 사려는 분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선생님께서 바쁠 예정이여서 미리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둥근 상자 안에 꽃들이 꽂혀있고 겉에는 감사합니다. 쪽지를 달아놓은 모습입니다. 이 꽃 상자도 용돈박스와 함께 어머니께 드렸습니다.

 

기타 꽃들

용돈박스를 만들고 남은 꽃들을 통에 꽂아놨습니다. 이제 이 꽂들을 가지고 다시 화병에다가 옮긴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시간이 없어서 일단 한번에 다 넣어놨습니다.

 

화병꽂이를 한 꽃 입니다. 남아있는 꽃들도 이렇게 화병으로 넣거나 꽃다발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꽃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인스타그램에서 구경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p/COWTPeqsOZm/?utm_source=ig_web_copy_link

 

 

 

마무리

이상 어버이날 선물 용돈박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용돈을 드린 적은 없지만 이렇게 용돈 박스는 만든적이 없어서 어머니가 좋아하시더라구요~ 어버이날 선물로 받기 싫은게 꽃이라고는 하지만 꽃과 함께 용돈까지 드리면 부모님들이 선물로 좋아하실거 같습니다.ㅎㅎ

 

관련글 더보기

부모님 선물로 좋은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부모님 선물로 좋은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은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지난번에 홈쇼핑을 보다가 어버이날 부모

minsui1.tistory.com

고속터미널 꽃시장 갈때 미리 확인하세요~ 고터 꽃시장 영업시간

 

고속터미널 꽃시장 갈때 미리 확인하세요~ 고터 꽃시장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고터 꽃시장에 가서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구매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고터 꽃시장 영업시장 서울을 대표하는 꽃 시장 중 한 곳인 고속터미널 꽃 시장을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