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주말에 가볼만한 수도권 근처 캠핑장인 강화도 하늘정원캠핑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금요일에 연차쓰고 금요일,토요일 이렇게1박 2일로 다녀왔습니다~ 금요일인데도 몇주전 부터 자리는 거의 꽉차있더라구요. 여기 캠핑장은 자리가 14곳 있고 단독 사이트를 각각 쓰실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또한 펜션도 2곳 운영하는데 다음에는 펜션도 가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목차

 

 


 

강화도 하늘정원캠핑장 소개

여기는 하늘정원 캠핑장 입구 입니다~ 다리를 지나면 바로 왼쪽에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올라가는 길이 언덕이 높아서 조심하셔서 올라가야 됩니다. 올라가시다 보면 이정표에 펜션과 캠핑장 나눠져 있는데 캠핑장 쪽으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용금액은 비수기 평일에는 4만원 비수기 주말은 5만원 성수기 평일 5만원 성수기 주말 6만원으로 크게 비싼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강화도 하늘정원캠핑장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동검리 17-14
전화번호 : 0507-1305-1376
이용 시간 : 입실 시간 : 14:00 / 퇴실 시간 11:00

 

 

하늘정원캠핑장 시설

제일 위로 올라오시면 캠핑장 가는 곳과 매점, 화장실, 샤워실 가는쪽이 있습니다. 이쪽에서 예약하셨던 전화로 전화하시면 안내해주실거에요~ 저희는 모르고 그냥 쭉 올라가서 전화드렸는데 예약한 B3 장소를 이용하고 텐트 정리 다 하고 나중에 매점에 한번 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제일 위에 보면 캠핑장 이용안내 표지판이 있습니다.

안쪽이 A 사이트이고 바깥쪽이 B 사이트 입니다~ 총 A 7곳 B 7곳 해서 14 곳이 있습니다. 조용하게 이용하시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아까 표지판있는 곳에서 왼쪽으로 내려오시면 매점, 화장실, 샤워장 등이 있습니다. 매점 앞에는 분리수거를 하실 수 있게 되어 있고 옆쪽이 싱크대 입니다~ 매점에는 장작, 고구마, 라면 등 식음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바로 계산 안해도 나중에 나가실 때 한번에 계좌이체 및 현금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싱크대가 있는 곳에는 전자렌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즉석식품 이용하실 때는 전자렌지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저희도 햇반을 돌려서 먹었네요~

 

그릇 및 설겆이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온수 및 물을 아껴쓰라고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매장 앞쪽으로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남자 여자 나눠져 있고 오른쪽이 남자 화장실, 샤워실이고 왼쪽이 여자 화장실, 샤워실 입니다~ 화장실 앞에는 트램펄린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녀분들과 오시면 이용하셔도 됩니다~ㅎㅎ 

 

화장실 모습입니다~ 유료 캠핑장이라 그런지 깔끔한 모습입니다~

 

 

 

 

하늘정원캠핑장 모습

내려가는 쪽에서 왼쪽이 A 구역이고 오른쪽이 B 구역입니다~ 내려가다가 각 사이트 입구쪽에 보면 A1 B1 등 구역 명이 쓰여있습니다~

 

캠핑장 구역은 9x9 미터로 되어있고 통나무 있는 쪽으로 차를 주차하시고 밧줄 있는곳에 텐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B3 이랑 B4 옆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이쪽으로 내려가시면 매점쪽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전구가 밝히고 있긴 하지만 저녁에는 어두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각각 사이트 앞에는 전기를 이용할 수 있는 배전함이 마련되어 있어서 릴선을 이용하셔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하늘정원캠핑장의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희는 차박을 하기 위해 차량 주차하는 곳 뒤쪽으로 텐트를 설치했습니다. 

 

B3 구역에서 본 풍경입니다~ 캠핑장 위치가 높아서 그런지 경치가 좋습니다~ㅎㅎ 저쪽 다리 있는 곳이 서해라서 물이 가득 찼다가 빠졌다가 하네요

 

저녁에 다시 본 야경입니다 ~ 이때는 물이 들어와있네요 ㅎㅎ

 

고기 굽기와 불멍을 같이 시작했네요~ ㅎㅎ

 

 

 

불이 잘 타네요 ㅎㅎ

 

먹을게 많아서 그런지 자리가 비좁아서 다음에 올때는 테이블을 좀 구매해야될거 같더라구요~..

 

귤, 옥수수, 소시지, 고기까지~ 캠핑장에서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 ㅎㅎ 옥수수는 원래 구워져 있는걸 구매했네요 ㅎㅎ

 

채선당에서 구입한 전골까지~ 

 

배불러서 뱅쇼 만들면서 불멍하고 있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주말에 가볼만한 수도권 근처 캠핑장 강화도 하늘정원캠핑장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조용하게 수도권 근처에서 방문하기 좋은 캠핑장이라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와이프와 다음에 또 오자는 다짐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에서 차박하기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에서 차박하기

오늘은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에서 차박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원래 평창 육백마지기에서 차박을 하려다가 상황이 별로라서 집에 다시 갈까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처음에는 다른 강

minsui1.tistory.com

[여름휴가] 제부도 카라반캠프 캠핑카에서 휴식을! 제부도물때시간확인필수

 

[여름휴가] 제부도 카라반캠프 캠핑카에서 휴식을! 제부도물때시간확인필수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캠핑장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저희는 3주전쯤 제부도 캠핑을 찾다가 제부도 카라반캠프 라는곳에 예약을 했습니다.캠핑카에서 한번

minsui1.tistory.com

곡성 노지 차박으로 유명한 압록유원지

 

곡성 노지 차박으로 유명한 압록유원지

오늘은 곡성 노지 차박으로 유명한 곳인 압록유원지에서 차박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희는 토요일 7시쯤 도착해서 좋은 자리도 없고 어두운 가운데 차박을 하였습니다. ㅎㅎ 역시 주말에는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