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항상 하는 것이 있죠~

바로 새해 소망과 한해 목표 세우는 것 입니다.ㅎㅎ

작심 삼일 이라는 말이 있는거 처럼

목표를 세워도 삼일 만에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공하는 사람과 실패하는 사람의 차이는 여기서 생기는거 같습니다.

성공하는 사람은 목표를 정했으면 그 목표에 다가가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할 것이고

실패하는 사람은 목표를 세우기만 하고 실행에는 잘 못 옮기는 사례가 많습니다.

저도 어찌보면 실패하는 사람의 행동과 비슷하긴 했습니다..

올해에는 실패하는 사람이 아닌 성공하는 사람의 마음으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2020년 경자년 새해 목표


1.블로그 1일1포스팅

첫번째 목표는 블로그 1일 1포스팅 입니다.

블로그를 쓰는 이유는 제가 겪었던 일을 일기 처럼

작성해 놓고 나중에 다시 봐도 '아 이런일이 있었구나'

생각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원래 1일 1포스팅을 하다가

주말에는 안올리고 평일에만 올리고 있습니다.

2017년 11월 부터 하루에 1포스팅씩 쓰고 있는데

2020년에도 블로그 글쓰기를 꾸준히 이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2.독서

두번째 목표는 독서 입니다.

매년 생각은 하는데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2019년 목표로도 정했었는데

제대로 지키지 못했네요...ㅎㅎ

올해에는 1달에 2권씩 읽어서 블로그 서평 카테고리에도

꾸준히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테드 미래를 보는눈-박용삼 서평





3.돈벌기

세번째 목표는 돈벌기 입니다.

누구나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건데 월급 뿐만 아니라 

부수입으로 돈버는거로 하루에 5,000원씩 목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5000원이면 한달이면 15만원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5,000원씩 목표가 달성되면 10,000원, 20,000원씩 올라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어떤걸로 버냐 궁금하실 분들이 계실수도 있는데

블로그를 보시다보면 애드픽이나 텐핑과 같은 제휴마케팅 소개글을

올렸을거에요~ 저는 애드픽으로 목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ㅎㅎ

▲최근 수익 내역 입니다.


14일부터 23일까지는 하루에 2900원에서 최대 21000원까지 벌었는데

24일부터는 조금 떨어졌네요..


▶애드픽 가입하러가기


제휴마케팅 애드픽으로 부업, 용돈 벌어보세요




4.운동

네번째는 운동 입니다.

저는 운동 하는것을 좋아해서 항상 목표로 등장합니다.ㅎㅎ

지금은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월수금 새벽 6시에 1타임씩 하고 있는데

수영을 시작한지 1년 됬네요 ㅎㅎ

접영까지 하고 1주일에 한번씩 오리발도 끼고 수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다녀서 건강관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리발 입문용 마레스 뉴클리퍼 신고 오리발 첫 수업 했습니다 ㅎㅎ




6.자격증 취득하

여섯번째 목표는 자격증 취득하기 입니다.

운전면허, 생활체육지도자, 스키레벨1 등등

대학교 다닐때는 몇개의 자격증을 취득했었는데

사회에 나온 이후에는 자격증을 취득하지 않았습니다..

바쁘고 피곤하다는 핑계로 취득하지 않았는데

자격증이란게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여

2020년에는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 수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생활체육지도자 수영을 취득하려고 생각하고 있고

직장생활에 필요한 자격증으로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생각해본거는 1종 대형 면허, 사회복지사 자격증 등이 있습니다.



7.천사 만나기

일곱번째 목표은 저 혼자서는 할 수 없지만

부부가 노력해서 만들 수 있는 천사 만나기 입니다.

천사 만나는게 뭐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ㅎㅎ

아기 갖는 일 입니다.ㅎㅎ

결혼 하면 천사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저희는 아직 천사가 찾아오지 않았어요.

보건소 가서 검사도 하고 1년정도는 보통 기다려본다고 하더라구요

6월 부터 시작했으니 내년 6월 전까지는 천사가 찾아와줬으면 좋겠네요.



8.해외여행 가기

마지막 목표은 해외여행 가기 입니다.

작년 소원에도 있었는데 작년에는 오키나와에 다녀와서

목표를 달성 하였습니다 ㅎㅎ

올해는 블라디보스토크를 갈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해외 여행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으로 강릉, 통영 등등 여러 곳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한달에 한번정도 국내여행 하고 일년에 한번정도 해외여행을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2020년 경자년 목표로 여덟가지를 적어봤는데요

내년에 블로그를 보면서 아 모든 목표가 이루어졌구나

하면서 회상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기념 새해 목표 세우기

결혼1주년 기념 여행 통영 1박2일 가볼만한곳 이순신 공원

오키나와 중부지역 가볼만한 곳 잔파곶 구경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