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설날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 생활으로 돌아왔습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 설에는 우한폐렴이라고 불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난리가 났습니다..

앞으로 1주일이 전염병 확산에 중대 고비가 될거라고 하니

국민 모두 각자 대비에 힘써야 합니다.


오늘은 설 전에 구매했던 수경인

마이클 펠프스 훈련용 수경 K180 구매 후기를 적겠습니다.

수경도 산지 5~6년 정도 지나서

자꾸 뿌얘지고 스타트 할때도 자꾸 벗겨져서

다시 수경을 구매했습니다.ㅎㅎ


▶마이크 펠프스 K180 수경 구매하러가기


마이클 펠프스(MP) K180 수경


요즘 쿠팡에서 구매하면 진짜 빨리오더라구요

로켓와우나 로켓배송 때문에 그런지

하루면 바로옵니다..ㅎㅎ

일요일 밤에 구매해서 월요일에 오는걸로 되있었는데

월요일에 수영갈때는 그냥 안쓰고 수요일부터 써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수영갈때 보니까 문앞에 배송이 와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뜯어보고 챙기고 가기 시간이 애매하고 그래서 그냥 원래 수경을 쓰고

수요일에는 새로 구매한 수경을 사용했습니다.



뒷면에는 여러가지 언어로 설명이 써있고

모델명도 써있습니다.




붙어있는 종이를 뜯으면 수경 케이스가 나옵니다.ㅎㅎ



수경 케이스 안에는 설명서와 수경이 들어있습니다.

수경에 붙어있는 PULL 을 때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래 쓰던 수경과는 줄이 약간 다른 모양입니다.

원래 쓰던 수경은 줄이 한줄로 되어있는데

K180 수경은 줄이 두줄로 되어있더라구요~



수경 가운데에 코걸이는 길이에 따라서

2개가 더 들어있으니 처음 껴있는게 잘 안맞으시면

다른걸로 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수경을 껴본 모습입니다.


수요일에 수영장가서 실제로 사용해봤는데

시야도 잘보이고 스타트 할때 안벗겨져서 좋았습니다.ㅎㅎ

원래 있던 수경이 뿌얘져서 시야가 잘 안보이는줄 알았는데

K180 수경을 써보니까 옆 레인까지 진짜 잘보이더라구요

설 연휴 끝나고 얼른 수영장 가고 싶습니다 ㅎㅎ


오리발 입문용 마레스 뉴클리퍼 신고 오리발 첫 수업 했습니다 ㅎㅎ

새벽수영일지 - 접영 발차기 시작

염창역 근처 수영장 목동문화체육센터 자유수영 시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