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뭔가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요기요로 던킨도너츠 목동홈플러스점에서

도너츠와 커피를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요기요 배달주문


요기요 어플은 집 근처에 있는

배달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던킨도너츠 목동홈플러스점에서 배달시켜먹기


다른 음식을 시킬때보다 던킨도너츠를

시켰을때는 배달 속도가 빨랐습니다~

원래 만들어져 있는 도너츠를 담아서

배달기사님이 배달만 해주면 되서 그런거 같습니다.

제가 시킨 것 은 아이스 카페모카와

올스타 도넛 세트 입니다 ㅎㅎ

올스타 도넛 세트는 도넛 6개와 먼치킨 10개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던킨도너츠 먼치킨


먼치킨 모습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미니사이즈 도넛이라서

간단하게 먹기 좋스빈다.ㅎㅎ


올스타도넛세트


기본 도넛 세트 입니다~

주문하실때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스트로베리필드랑, 글레이즈드, 츄이스터 등등

골랐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카페모카

보통은 위에 플라스틱 뚜껑에 구멍이 뚫려있는데

배달시키니까 뚜껑 구멍이 막혀있어서

드실때 뚜껑을 벗기고 드셔야 합니다~


마무리

이상 요기요로 던킨도너츠 배달 시켜먹은 후기를

마칩니다~

오랜만에 달달하게 커피와 도너츠 조합을

먹으니까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