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와이프 선물로 장미 50송이 구매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결혼 기념 1,000일로 목걸이와 장미꽃을 선물했습니다. 1,000일 이라 장미꽃 1000송이를 생각했으나 너무 많은거 같아서... 50송이만 구매하게 됬습니다. 양재꽃시장이나 고속터미널 꽃시장 처럼 도매 시장에 가면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겠지만 도매시장은 가봤는데 진짜로 꽃만 팔기 때문에 포장이나 이런거는 직접 해야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보다가 플로포즈 라는 곳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 없는게 없을 정도로 여러가지 물건들을 다 팔고 꽃도 마찬가지로 팔고 있었습니다 ㅎㅎ 급하게 연락을 드려서 내일 필요하다고 말씀 드린 후 결제를 하고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목차

 


 

플로포즈-플라워
<출처 : 플로포즈 플라워>

플로포즈 플라워

플로포즈 플라워 홈페이지 입니다. 저는 여기서 프로포즈 생화 꽃다발 장비 100송이 50송이 를 구매했습니다. 장미 종류는 센세이션, 자냐, 베이비핑크, 핫해레드가 있었는데 제가 늦게 말씀드려서 핫해레드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 방법은 택배, 퀵, 직접 방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플로포즈 플라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플로포즈 플라워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핫해레드50송이

핫해레드 50송이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드린 후 다음날 직접 방문해서 수령한 핫해레드 50송이 입니다. 말씀드린 시간보다 1시간 정도 빨리 도착했지만 사장님께서 금방 만들어주신다고 하여 금방 수령하여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차가운 곳에 있으면 꽃이 더 싱싱하다고 해서 차량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고 가져와서 집에서도 에어컨을 좀 틀어놨습니다.

 

포장지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엽서에 문구도 선택하면 적어주신다고 했는데 저는 선택을 안해서 그냥 꽃만 수령했습니다. 50송이 크기는 90cm 정도 되는거 같았습니다~ 플로포즈 홈페이지에 있는 엄청 큰 꽃 사진은 100송이 사진인거 같더라구요~

 

가까이에서 찍은 장미 모습. 꽃이 정말 예쁘네요~!

 

포장지와 꽃이 보이게 찍어본 모습입니다. 포장도 예쁘게 잘해주시고 꽃도 싱싱하게 좋았습니다. 와이프가 받아보고 좋아해서 다행이었네요.ㅎㅎ 다음에는 100송이로 구매해보겠습니다.

 

마무리

이상 플로포즈 플라워에서 결혼 1000일 기념 핫해레드 꽃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프로포즈나 기념일에 꽃 구매하려고 하시는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결혼기념일 여행 춘천 구봉산 카페 산토리니 경치 최고네요

 

결혼기념일 여행 춘천 구봉산 카페 산토리니 경치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11월 결혼기념일에 갔던 춘천 산토리니 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희는 결혼기념일에 춘천 당일치기 여행을 갔는데 오후에 춘천 해피초원 목장에

minsui1.tistory.com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간 한국의 스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간 한국의 스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11월 결혼기념일에 갔던 춘천 해피초원목장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숙박은 못하고 당일치기로 춘천을 갔다왔습니다. 요즘에는 고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