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11월 결혼기념일에 갔던 춘천 산토리니 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희는 결혼기념일에 춘천 당일치기 여행을 갔는데 오후에 춘천 해피초원 목장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산토리니 카페에 들려서 저녁을 먹고 집에 오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예약 손님이 많아서 식사는 못하고 커피만 마시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춘천 산토리니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97

전화번호 : 0507-1423-3012

영업 시간 : 카페 - 10시 ~ 23시 / 레스토랑 11시30분 ~ 22시

춘천 산토리니 카페는 2005년 부터 영업을 시작하였고 너의결혼식, 뷰티인사이드 등 촬영지 이며, 뮤직비디오 및 연예인 화보 촬영 등 많은 가수 및 연예인들이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주차장

산토리니 카페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져오신 분들은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한 30대 정도 될 수 있는 크기인거 같더라구요~

 

이쪽이 산토리니 카페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 입니다.

 

내부 모습

입구에 보면 산토리니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1층은 카페 & 베이커리, 정원이 있고 2층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고, 3층은 펜션이 있습니다. 

 

입구에서 왼쪽으로 올라가면 2층으로 갈 수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카페로 갈 수 있습니다. 2층 올라가는 쪽에는 레스토랑에서 파는 메뉴들이 적혀있습니다.

 

또 입구쪽에는 작은 분수와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2층 레스토랑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2층가는 쪽에는 멋진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그린거 같습니다. 기대를 하고 올라갔으나 예약손님이 많아서 2시간은 기다려야된다고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카페로 가서 커피를 먹었습니다.. 돌아오는길에 배고파서 결국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허기진 배를 채우고 갔네요..

 

들어오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카페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에는 1인당 음료 1잔이라는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입구쪽에는 산토리니 카페에서 팔고 있는 초콜릿과 케익 등이 보입니다. 맛있어보여서 저희도 가기전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ㅎㅎ

 

케익 모습입니다. 저희는 레인보우 케이크를 구입했습니다.

 

수제 초콜릿들 모습입니다. 선물용으로 사도 좋고 사서 먹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산토리니 카페 메뉴 입니다. 다른 카페들과 같이 커피 종류와 티 종류들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스타벅스 정도? 인거 같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카모마일 티를 시켰습니다.

 

메뉴 시키는 곳 오른쪽에는 앉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카페에서도 취식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사회적거리두기 2.5 단계라서 카페 취식은 아마 안될거 같네요..ㅠㅠ

 

반대편 모습입니다. 이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원하시는 곳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산토리니 더치 커피에 대한 설명도 써져있네요~

 

야외 모습

메뉴 주문 하는 곳 뒤쪽으로 정원으로 나오는 출구가 있습니다. 야외 정원에도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1월이라 좀 쌀쌀하긴 했지만 그래도 야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야외에 배치된 테이블들 입니다. 저희는 야외에 앉았는데 엄청 춥지 않으면 밖에 앉는게 괜찮더라구요~

 

주문했던 카모마일 차와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 맛은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soso 했습니다.

 

컵홀더 모습 ㅎㅎ

 

소원의 정원 안에 있는 소원의 종입니다. 산토리니의 대표적인 포토존 이죠~ ㅎㅎ 소원의 종 뒤쪽으로 멋진 뷰가 보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은 모습입니다. ㅎㅎ 뒤쪽에 멋진 잔디 벽이 보입니다.

 

앉아서 소원의 종을 배경으로 찍은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서있는 곳에서 많이 찍으시는데 줄서서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저희는 거기서는 찍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옆쪽에서 본 소원의 종 모습. 해가 떨어지는 모습을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옆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춘천의 시내가 한눈에 다 보이더라구요~

 

또 한쪽으로는 2층에 있던 것 처럼 벽에 그림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저희가 샀던 초콜릿과 레인보우 케이크 입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결혼기념일에 갔던 춘천 산토리니 카페에 대한 후기를 마칩니다. 누적 방문객이 200만명이 넘었다고 하던데 멋진 뷰가 그럴만하더라구요~ 산토리니가 처음 생기고 그 옆쪽에도 비슷한 카페들이 많이 생기면서 구봉산 카페거리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간 한국의 스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간 한국의 스위스 춘천 해피초원목장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11월 결혼기념일에 갔던 춘천 해피초원목장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숙박은 못하고 당일치기로 춘천을 갔다왔습니다. 요즘에는 고

minsui1.tistory.com

겨울 1박 2일 스키 여행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겨울 1박 2일 스키 여행 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9년 겨울 처음으로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여름마다 가는 정기 여행을 올해는 겨울에도 가게 됬는데 스키장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갔던곳은 비발디 파크,

minsui1.tistory.com

결혼 2주년 기념 홈 파티 했어요

 

결혼 2주년 기념 홈 파티 했어요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11월에 결혼 2주년을 기념하여 홈 파티를 하였습니다. 당일 치기로 강원도 쪽에 다녀와서 저녁에 파티를 했습니다. 홈 파티를 할 수 있는 구성품들은 미리 주문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