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번주도 새벽 수영을 월 수 금 다 나갔네요

화 목 에는 골프를 할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월 수 금 만 일찍일어나고 화 목은 늦게일어나서

뭔가 밸런스가 안맞는 느낌이라서요...ㅎㅎ

 

저번주부터 계속 평형 발차기를 했는데 오늘은 드디어

평형 손동작까지 배웠습니다.

 

자유형 25 x 14 = 700m x 3일

배영 25 x 6 = 300m x 3일

평형 발차기 25 x 6 = 150m x 3일

평형 손동작 25 x 4 = 100m x 1일

 

평형 발차기는 골반이 잘 안벌어져서 그런지 

잘 안나가긴 했는데 계속 해야된다고 하셔서 생각을 하면서 하니까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는거 같았습니다.

다리를 차면서 모아주기까지 새게 해야된다고 하셔서

머리속으로 생각하면서 연습을 했습니다.

평형 손동작을 할때는 두손바닥을 붙인후 쭉 앞으로 뻗고

숲을 헤쳐나갈때 처럼 손등을 보고 좌우로 벌리면서

얼굴을 들고 호흡을 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손을 가슴 앞쪽으로 기도하는 식으로 모았다가

처음자세로 팔을 쭉 앞으로 펴고 하는 동작을 반복했습니다.

처음에는 발차기를 자유형 발차기를 하면서 손동작을 하고

다음에는 발차기 까지 합쳐서 했습니다.

먼저 손동작(호흡)을 한후 발차기 하고 2초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손동작(호흡) 발차기 2초기다리기 이런식으로 반복해서 했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조금 어색했지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새벽수영일지 2019년2월11일~2월15일

2019년 살빼기 운동 / 2월8일 수영일지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 새벽수영 신청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